Mac

[Mac] 패러렐즈 18, 크랙버전 설치 방법 M1

출가외인 2023. 2. 8. 22:20

MAC OS 를 사용하다 보면 윈도우가 필요한 경우가 생긴다. 보통은 공인인증서를 사용해야 하는 업무에서 윈도우를 필요로 하게 된다. 물론 맥으로도 거의 대부분의 업무를 처리할 수 있지만 거지 같은 대한민국의 은행업무(?)가 아직 남아있기 마련이다.

 

이럴 때 패러렐즈를 사용하면 좋다. 물론 필자의 경우 패러렐즈는 유료로 사용하고 있다. 이 글은 정보 공유용으로 남겨두는 것으로 법적인 책임은 글을 참고하는 사람들에게 있음을 인지하자.

 

https://www.parallels.com/kr/

 

Parallels: Mac 및 Windows 가상화, Remote Application Server, Mac 관리 솔루션

Parallels Toolbox for Mac 및 Windows 단 한 번의 클릭으로 드라이브를 정리하고, 개인 파일을 보호하고, 스크린샷을 만들고, 동영상을 다운로드하는 등의 모든 작업이 가능한 원터치 도구가 40+가지 이상

www.parallels.com

 


 

1. 패러렐즈 18, 크랙버전 설치

패러렐즈는 크랙버전을 사용하기가 쉽지 않다. 특히 m1 버전에서는 더 어려운 것으로 보인다. 버전이 달라질 때마다 여러 오류가 있기 때문에 버전을 정확하게 설치해야 한다.

 

Parallels Desktop Business Edition v18.1.0.53311

버전의 넘버가 같은 파일을 꼭 구해보자

 

2. 설치

설치는 따로 문제될 것이 없다. 몇 번의 클릭으로 설치를 하면 되고, 이후 윈도우 설치가 뜨면 설치하지 않고 종료하면 된다.

 

3. 크랙 설치

맥의 기능 중 터미널을 이용해야 한다. 일단 가장 먼저 해줄 것은 '설정 -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 - 전체 디스크 접근 권한 - 터미널 체크' 가 필요하다.

 

1) Install Parallels

2) Close Parallels

3) Open Terminal (It needs all permissions)

4) Go to the Crack directory

5) run sudo chmod +x ./install.sh && sudo ./install.sh

 

3번은 전체 디스크 접근 권한을 주면 해결된다.

4번은 터미널을 열고 명령어 cd 를 입력한 상태에서 crack 폴더를 드래그한다. 이 방법 말고도 직접 crack 폴더의 경로까지 cd 와 ls 를 이용해서 찾아가는 방법도 있다.

5번은 run 이후의 명령어를 복사해서 붙여넣기 후 실행하면 된다.

 

별 문제가 없다면 크랙은 정상적으로 설치될 것이며, 터미널에서도 정상적으로 설치되었다는 문구를 볼 수 있다.